하핫 앙녕 상남자 Philip입니당 데헷 - 다시 운동하는 삶. 헬창의 삶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시 운동하는 삶. 헬창의 삶

이제 위염에서 탈출해 어느정도 안정 궤도에 올라선 것 같고,
약 한 달 만에 제대로된 운동을 하게 됐습니다.

오랜만에 남자다운 갑빠를 갖기 위해 벤치도 들었고,
거대한 팔뚝을 갖기 위해 삼두도 한번 힘좀 줘 봤네요.


그리고 이제 먹기 시작한 게이너 '칼로리 몬스터'가 똥배로만 가는 것을 방지하고자,
유산소도 30분 해줍니다.

그러고 나니 운동의 효과를 바로 보더군요.


아주 상쾌하게 배설을 할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쌓였던 잔변과 모든 것들이 시원하게 나온것만 같은 이 기분...

아 좋아..


다음번엔 남자다운 게이너 '칼로리몬스터' 리뷰를 한 번 해볼까합니다. 벌크업 가즈아!!

저희 아파트에 딸린 헬스장에서 바라본 바깥입니다.멋지죠? 자세히 보면 비행기도 나란히 두 대가 날아가더라구요 ㅎㅎ 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