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핫 앙녕 상남자 Philip입니당 데헷 - 지금까지 이런 유튜버는 없었다. 셀프 먹방 리뷰, 노래방마이크 커버..
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지금까지 이런 유튜버는 없었다. 셀프 먹방 리뷰, 노래방마이크 커버..

지금까지 이런 유튜버는 없었다..

셀프 먹방 리뷰를 하며,

노래방 마이크로 커버곡을 부르며,

외국에 거주하는 한국인이지만 영어로 방송을 한다.


때때로 한국어를 쓰기도 한다.

매운 음식을 먹고 위염에 걸린 익스트림한 먹방을 하는 유튜버이며,

노래방 마이크를 이용해 거미씨의 노래를 여자키로 걍 불러버리는 기괴한 영상을 올리기도 한다.


그리고 물어보지도 않은 자기 얘길 그냥 하고,
큐브 맞추는 법 알려준다고 해놓고, 그냥 보라더니, 혼자 해버리기도 한다.


뭐냐이사람?
근데 좀 매력있지 않아요? ㅋㅋㅋ 한 번 보시죠 ㅋㅋㅋㅋㅋ

https://youtu.be/Lyvhfd5wSX4

앞으로는 유튜브 시작하는법, 유튜버가 되기, 등 자세한 설명 등도 다루려고 한답니다. 하지만 구독자가 아직은 적군요.. ㅋㅋㅋㅋ

백만 구독자를 향하여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