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핫 앙녕 상남자 Philip입니당 데헷 - 날라리 데이브를 만나다
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날라리 데이브를 만나다





안녕하십니까 남자답게 인사드립니다.

저는 해외 생활 경력이 점점 늘어 가고 있는데요, 계속해서 영어를 사용하는 나라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어권 국가에서 오래 거주한다는 것이 영어 실력을 향상시켜준다는 말은 100%는 아닙니다.


물론 어린 나이에, 특히 초등학생, 중학생, 혹은 아무리 늦어도 고등학생 전의 영어권 국가 생활이라면

납득이 가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누군가 영어를 따로 가르쳐 줄 사람도 없고


자세히 말하자면, 내가 말하는 '틀린'영어를 콕 찝어 correct 해줄 사람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호주에 있을 때에도 일을 하며 영어를 구사하긴 하지만, 더욱 발전하기 위해서

책도 사서 공부하고, 모르는 단어도 하나씩 더 외워보고,

특히 유튜브를 활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때 발견한 채널이 바로 nalari Dave !!!

날라리 데이브의 장점은

영상을 보면서도 딱히 공부를 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아주 남자다운 채널이죠?


그냥 평범한 Vlog를 찍으면서도 유용한 영어 표현을 잘 정리해 주시고,

특히 진짜 친구들에게 말할 때 쓰는 어휘나 표현, 세세한 표현들 까지도 알려주시니

제가 호주에서 인싸가 될 수 있었던 아주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인증샷입니다.ㅋㅋ

제 생일이었는데 정말 많은 친구들이 왔죠?

저의 인싸력이 실력을 발휘한 날 중 하나네요 후훗


어쨋든 이런 데이브님을 제가 드디어 남자답게

다음 주말에 만나봽기로 한 것입니다!!! 푸하하핫


아 물론 단 둘이 만나기로 한건 아니구요. ㅋ

날라리 데이브님의 책 출간기념 축하 파티에 제가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하핫


저만의 선생님이었던 유튜브 연예인을 만나러 가게 되겠네요 

제 유튜브에도 담아오도록 노력해볼게용.. ㅋ


아래는 유튜브 영상입니다 ㅋㅋ 남자답게 한번 씩 시청해 주십쑈~~

https://www.youtube.com/watch?v=z3Glt-U-VTo




#영어회화 잘하는법

#유튜브로 영어배우기

#나는 유튜브로 영어배웠다

#날라리 데이브

#nalari dave

#유튜브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