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핫 앙녕 상남자 Philip입니당 데헷 - 이번 출장은 호주닷!!!
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이번 출장은 호주닷!!!

마이크로닷 아니고 호주닷!!!!!


이번엔 남자답게 굉장리 장거리 비행을 타고 호주로 왔습니다.

아흑 비행시간 길어서 자다깨다 자다깨다 간신히 도착해서 호텔에 여정을 풀었네요..

장거리 비행 다신 안할거다!!!

하지만 같은 며칠 후 같은 뱅기타고 돌아가야한다!!! ㅋㅋㅋㅋㅋ


어쨋든 날씨는 조금 흐리지만 쾌청하고 보기 좋은게 역시 호주는 호주네요...



노후는 호주에서 보내고 싶은데 과연 생각대로 될 수 있을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