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핫 앙녕 상남자 Philip입니당 데헷 - 브이로그 찍는법 part.2 엄청난 발전!!! 내가 쓰는 편집 프로그램?
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브이로그 찍는법 part.2 엄청난 발전!!! 내가 쓰는 편집 프로그램?

안녕하십니까 실력파 남자 Philip 입니다. 오랜만이네요


요즘 브이로그 찍는맛에 살고 있습니다. 저번에 처음으로 올렸던 브이로그 찍는법 1탄의 반응이 굉장히 좋았는데요, 

네이버에서 검색 했을 때에도 저의 이 남자다운 블로그가 상단에 위치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블로그 잘 하지도 않는데 사실.. 감동!!



이번엔 2탄입니다.


최근 저의 영상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의 영상 편집 실력이 나날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예전에 찍은 영상들은 모두 흑역사가 되어가고 있구요... 

하지만 좋은 것이죠


흑역사가 된다.. 라는것은 제가 나아지고 있다는 뜻이 되겠죠? (뇌피셜)

본론으로 돌아가,

제가 편집하는 방식은 사실 간단합니다. 저는 남자다운 편집 툴 i-Movie를 이용합니다.

사실 제가 뭐 유튜브에 목숨을 건 것도 아니고, 많은 돈을 쏟아부을 형편도 되지 않기에, 유료 프로그램

예를 들면 프리미어 프로 혹은 파이널컷 프로를 사용할 형편이 아직 되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직장인 맞음? ㅋㅋㅋ)


하지만 최근 큰 돈을 쏟아부어, 신형 맥북프로를 구입 하였기에... 그 안에 내장된 무료 프로그램! 아이무비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이무비의 사용법은 굳이 제가 설명해 드리지 않아도, 몇 번 사용해보시면 뚝딱 해낼 수 있을 정도로 쉽습니다.

그러니 설명 생략..


맥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입문으로 아이무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이용하시는 분들은 .. 흠

Light works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쓸만 하더군요! 저도 처음엔 이 프로그램을 쓰다가, 제가 가지고 있는 삼성 노트북이 너무 후진 관계로, 느려서 못해먹겠더라구요, 

그래서 아이무비로 갈아탔습니다 ㅋㅋ


저의 편집 실력은 나날이 늘어가지만, 사실 아직도 알맹이는 없네요. 얼른 컨텐츠를 기획해서 뭔가 이야기할 거리가 생겨야 하는데, 그냥 무작정 찍어대고 있습니다. 먹방, 커버, 여행, 브이로그, 테크리뷰, 등등 안건드리는데가 없군요.


저는 사실 한 명의 유명한 유튜버를 롤 모델로 삼아 하고 있습니다.

그는 바로 케이시 네이스텟 (casey neistat) 이라는 유튜버인데요,, 한 번 유튜브 들어가서 보세요. 그냥 영화입니다. 본인 브이로그가 대부분인데, 역시 영화 감독이라는 직업 답게, 현란합니다...


아! 그 전에, 제 영상이 얼마나 발전됐는지 한 번 보시죠!! 구독과 좋아요는 꼭 잊지말아주세요!!!!!

https://youtu.be/nZfInMs12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