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핫 앙녕 상남자 Philip입니당 데헷 - 고프로 히어로7 롯데면세점 구입!!! 고프로 가장 싸게 사는법
본문 바로가기

리뷰

고프로 히어로7 롯데면세점 구입!!! 고프로 가장 싸게 사는법

안냐세영 상남자 Philip이에욥ㅎㅎ

이번에 한국에 잠시 들렀다가 다시 원래 거주하는 동남아로 돌아가면서,
그토록 고대하던 (사실 잘 몰라서 관심 없었던)
고프로 히어로 블랙7을 구입하게 됐습니다!!! 프하하하하핫핫핫

이제 고프로 가장 싸게 사는법을 알려드립니다!!

고프로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는법 시작!!

고프로는 적립금이나 쿠폰 사용이 불가능하더라구요??

어차피 저는 하나도 없었지만...
제가 받은 할인은 카카오페이 할인 $8 그리고 각종 작은 할인들(자동 추가됨), 마지막으로 롯데 L포인트가 있었는데
160 포인트 (160원 할인 가능ㅋ) 를 사용 가능했지만 남자답게 160원은 할인받지 않았습니댜 핳삿핫핫핫

그래서 제가 결제한 가격은 바로 이것입니다.

잘 보이십니까? 놀랍지 않나요?

고프로 본체 + 배터리 두 개 포함한 가격이죠!!

(아 참고로 배터리는 고프로 5,6,7 모두 같은 용량에 그냥 걍 똑같은 거에요!!! 공용임!!)


보시다시피 정상가는 약 57만원이지만 (본체+배터리 두개)
자잘 자잘한 할인들 모두 합친 결과 한화 약 45만원에 모두 구입하게 됐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기분좋아져쓰!!!! 하하하하하

이제 사야할 장비들이 조금 더 남긴했지만 (마이크, 케이스, 마이크 어댑터 등)
일단 첫 시작이 좋습니당.

아직 구독자도 100명도 안되는 하꼬 유튜버지만 편집 능력 0으로 시작해 조금씩 성장해 나가다보니 장비 욕심이 점점 생기더라구요 ㅋㅋㅋ

장비 욕심을 줄이기 위해 이제 편집 공부를 게을리 하면 되는건가요? 풉

다음 번엔 개봉기를 올려보도록 할게요!! 유튜브 링크도 같이 올리겠습니당

ㅎㅎ헤헷 빠잉

나날이 고퀄로 향해가는 저의 유튜브 영상 한 번 봐주시죠 ㅎㅎ 이제 고프로로 촬영하면 더 장난 아니겠죠우?
https://youtu.be/B5waE_K4Cnc
가즈아!!! 유튜브 떡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