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핫 앙녕 상남자 Philip입니당 데헷 - 스타벅스 리유저블 스트로우 남자다운 리뷰
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타벅스 리유저블 스트로우 남자다운 리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남자중의 남자 Philip입니다.


오늘 저는 환경을 생각하는 멋진 남자답게 재사용이 가능한

빨대에 관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남자답게 이곳 저곳으로 해외 출장을 꽤나 자주 가는데요

저는 최근 해외 출장을 다녀오면서 우연히 들렀던

스타벅스에서 Reusable straw라는 것을 보고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가격도 착한 한국돈으로 약 500원이 채 되지 않는 돈이길래

남자답게 큰 맘 먹고 

지갑을 열고!! 한 번 질러봤습니다 !!


포장을 벗기지 않은 겉모습은 이렇습니다.

뭐 나무 젓가락 들어있는 것 처럼 간단한 종이 포장이네요

저의 남자다운 거친 손 보이시나요?

벗기고 나서 솔직히 많이 실망했습니다.


저는 사실 스테인리스 재질 빨대인줄 알고 샀거덩요?

이런 남자답지 못한 플라스틱 덩어리 빨대가 나오다니이이이!!!

아니 뭐 이런경우가 다 있나???

Reusable straw라고 하며 장사 해놓고,

이것조차 플라스틱?!!!

스타벅스 이녀석들 네놈은

지구를 아끼는 이 남자중의 남자 Philip을 잘못 건드렸다!!!


(하.. 근데  나 잘못건드려도 뭐 없어..)

남자답게 미워해줄거야



망고쥬스 먹는 데에 딱 한 번 써보고

그대로 쥬스병과 함께

쓰레기통으로의 급행 열차를 태워줬습니다 ^^


결론

 - 500원도 안하는 스타벅스 리유저블 스트로     (재사용 빨대) 괜히 샀다!!!!!

어차피 이것도 플라스틱이었다!!!!!

제대로된 스테인리스 재질의 빨대를 사보자!!!

아님 그냥 빨대 없이 입대고 마십시다~~~


제가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에도 영상을 업로드 했으니

남자답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링크는 https://youtu.be/IVGM0Y8TRAw 입니다.

구독과 좋아요까지 눌러주신다면

정말 남자답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군요


또 오십쇼~~~~